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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의 접수 방법 안내
  • 작성자admin
  • 날짜2016-02-16 14:49:08
  • 조회수2478
 

1. 심의 접수는 의뢰하는 심의 종류에 따라 다음의 이메일로 해주시면 되며, 모든 서류는 파일명을 번호+자료명

    (예: 1_심의의뢰서)으로 하여 저장한 후 하나의 폴더(폴더명은 연구책임자명)에 zip으로 압축한 후 제출하여 주십시오.

 

    1)초기심의, 지속심의, 종료보고, 변동위반보고:  irb@snu.ac.kr

    2) 재심의, 변경심의, 심의면제 :  snuirb@naver.com

 

 2. 제출 시 메일 제목은

    1) 초기심의는 [0차 심의의뢰] 소속 연구책임자명 (예: [1차심의의뢰] 심리학과 홍길동 교수(학생))로 해주십시오.

    2) 재심의 등은 [재심의(변경, 지속, 종료)] 소속 연구책임자명 (예: [재심의] 심리학과 홍길동 교수(학생)]로 해주십시오.

 

 3. 심의 접수는 접수 후 5일 이내에 접수 확인 메일을 발송하며 이후 심의가 진행 됩니다.

     접수 확인 메일을 받지 않은 경우 심의가 진행되지 않으니 이 경우 사무국으로 연락주십시오.

     이때 심의 서류가 불충분할 경우 서류를 반려하게 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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